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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설 비용

      투자 자금 회수 기간이 단축되어야 자영업이 생존합니다.
      포삼팔의 개설 비용은 그래서 거품이 없습니다.
      하지만 싼게 비지떡인 브랜드는 오래 갈 수 없습니다.

      그래서 포삼팔은 작은 개설비용 대비 훌륭한 인테리어를 구축했습니다.

      합리적인 개설비용
      하지만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합리적인 개설 비용이 성공 창업의 시작입니다.

      3,800만원 – 창업가능 / 상세한 창업비용 상담은 연락주세요 [1599-42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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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9.6m² (12py)기준(단위:원/vat 별도)
      품명 개설견적 내용
      가맹비 5,000,000 브랜드사용권 / 상권보호 / 메뉴얼제공 / 브랜드메뉴 판매권 (특수상권 가맹비 1천만원)
      교육비 2,000,000 레시피교육 및 현장실습교육 2일
      인테리어 기본공사 17,500,000 매장 내부 기본구조 / 인테리어 시설공사-목공, 도장, 타일, 설비, 후드 및 내부덕트(배기), 전기, 조명 등
      주방집기 / 설비 12,200,000 해면기, 가스렌지, 냉동 / 냉장고, 후라이어, 세정대, 작업대, 선반 등 식기류 및 주방집기 일체
      인쇄홍보물 314,000 전단지, 명함, 배너 등

      37,014,000 ※다양한 브랜드 개설비용을 직접 살펴보고 비교하세요
      ※별도 : 간판, 냉난방기, 의탁자 지방경비 등

      수익 분석

      얼마를 팔았다고 가정한 뻔한 수익율 분석 말고
      하나 팔면 얼마가 남는지 꼼꼼하게 따져봅시다.

      실질적인 수익분석, 이렇게 해 봅시다. 하나를 팔면 얼마가 남는거야?!

      양지 차돌 쌀국수

      구분 금액 비중 비고
      판매가 6,900 100%  –
      지출비용 식자재 쌀국수육수 422 6%  –
      쌀국수(불린) 396 6%  –
      토핑용 고기 1,048 15%  –
      양파슬라이스 130 2%  –
      쪽파슬라이스 165 2%  –
      추가토핑 65 1% 고추, 간마늘, 레몬
      소계 2,332 34%  –
       고정비 임대료 690 10.0% 매출액 대비 10%산정
       렌탈료 38 1%  키오스크, 정수기, 보안, 인터넷
       보험료 6 0.2%  –
      소계 734 11%  –
      변동비 가스 69 1% 실제 매장
      인건비 1,035 15% 시급7,530원 적용, 점주제외
      수도광열비 97 1% 실 지출 요율 적용
       카드수수료 31 0%  –
      소계 1,232 18%  –
      (메뉴당) 지출비용 4,298 62% = 식자재 + 고정비 + 변동비
      (메뉴당) 실제수익 2,602 38% = 판매가 – 메뉴당지출비용

      베트남 볶음밥

      구분 금액 비율 비고
      판매가 6,900 100%
      지출비용 식자재 330 5%
      중화풍볶음밥소스 154 2%
      당근 49 1%
      양파 97 1%
      피망 29 0%
      대파 38 1%
      민찌 108 2%
      칵테일새우 696 10%
      숙주 223 3%
      에그스크렘블 146 2%
      쪽파 110 2%
      오이 51 1%
      야채절임 80 1%
      베트남식간장(희석) 35 1%
      식용유 21 0%
      소계 2,166 31%
       고정비 임대료 690 10% 매출액 대비 10%산정
       렌탈료 69 1%  키오스크, 정수기, 보안, 인터넷
       보험료 6 0.2%
      소계 765 11%
      변동비 가스 69 1% 실제 매장
      인건비 1,035 15% 시급7,530원 적용, 점주제외
      수도광열비 97 1% 실 지출 요율 적용
       카드수수료 31 0%  
      소계 1,232 18%
      (메뉴당) 지출비용 4,162 60%  = 식자재 + 고정비 + 변동비
      (메뉴당) 실제수익 2,738 40%  = 판매가 – 지출비용

      ※ 인건비, 임대료 등 지출비용의 요율은 총 판매가 대비 비중을 메뉴 가격으로 나누어 품 당 환산하였습니다.

      창업 Q & A

      언제나 준비된 본사, SOS를 외치세요.

      • 매장 매출은 어느정도 안정 되었습니다만 추가 매출에 욕심이 납니다. 좋은 방법 없을까요?
        배달 서비스 업체와의 제휴로 내점 외 부가 매출의 상승이 가능합니다. 이 때에도 그간 누적된 타 가맹점의 자료를 바탕으로 적절한 홍보비를 책정해 최상의 성과를 도출해 냅니다.
      • 새로운 직원을 구했습니다. 쉽게 교육할 방법이 없을까요?
        모든 메뉴에 대해 동영상을 통한 온라인 학습이 가능하게끔 시스템이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새로 구한 직원은 물론, 기존 직원들의 보수 교육도 편안히 매장 또는 자택에서 진행이 가능합니다.
      • 식자재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매일 주문, 매일 입고하는 시스템입니다. 주방에 식자재 재고를 쌓아 둘 필요가 없습니다. 오늘 주문하면 내일 새벽, 매장의 냉장고에 차곡히 쌓여 있는 식자재를 볼 수 있습니다. (지역별 일부 상이)
      • 메뉴에 대한 고객 클레임은 어떻게 처리하나요?
        식자재 문제 발생 시 즉각적인 교환과 보상이 이루어집니다. 운영간의 문제가 의심될 경우 본사의 숙련된 R&D팀 직원의 방문으로 레시피 체크와 보수 교육이 진행됩니다. 고객과의 클레임 처리는 본사 슈퍼바이저의 조언과 개입으로 해결 합니다. 어느 상황이든 본사가 함께 합니다.
      • 매출이 생각보다 나오지 않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왜’가 중요합니다. 그간 누적된 매출 데이터와 매 월 제공된 매출 레포트를 바탕으로 숙련된 담당자가 조언 해 드립니다. 본사가 보유한 온라인/오프라인 마케팅 툴을 통해 분석된 원인을 체계적으로 제거합니다. 목표 매출을 설정하고 기간별로 함께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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